홍보센터

보도자료

SCROLL
게시물 상세

쉬엔비, 아동복지시설 이든아이빌에 기부...‘행복천사 되다’

  • 2022.12.19
  • view 579

 

[문화뉴스 홍정기 기자] 피부 미용 의료기기 장비 전문 제조업체인 ㈜쉬엔비 (Shenb Co.,Ltd.)가 2022년 선한 영향력을 전파했다.


강선영 대표와 임직원들은 17일 오후 서울 성동구 소재 이든아이빌을 아동복지시설을 방문해 봉사활동에 나섰다.


이든아이빌은 1950년 설립되어 영아원에서 시작하여 현재는 0세에서 만 18세까지 양육하여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하도록 책임을 지고 있는 곳이다. 만18세 이후의 청소년들은 퇴소 후 자립하여 생활하게 된다. 


최근 이러한 퇴소 이후 자립시 사회 적응에 있어서 충분한 물질적 지원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있다. 서울시는 이러한 사회 문제 해결을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고, 많은 부분 개선이 이뤄지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자립 청소년의 경우 사회 적응에 있어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것은 사실이다. 

이에 쉬엔비는 보호 종료 아동들이 사회의 건강한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임직원들의 기부금과 회사 기부금 총 500만 원을 이든아이빌에 기부하고 아이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대청소 활동에 구슬땀을 흘렸다.


강선영 쉬엔비 대표는 진심 어린 격려를 전하며 “2023년에도 쉬엔비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기운이 확산되길 바란다”며 “각박한 세상 속에서 쉬엔비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솔선수범하고 봉사활동을 임해줘서 뜻깊다고” 말했다.


㈜쉬엔비는 1999년에 설립되어 23년 동안 다양한 의료기기를 개발해왔으며 3세대 고주파 치료 장비 ‘버츄RF(Virtue RF)’와 발톱 무좀 치료 기기 ‘AF레이저’ 제품을 선보여 국내, 외 판매 또한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출처: https://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43559

 

이전글 쉬엔비 글로벌 비전 2023 성황리 마무리
다음글 쉬엔비, 발톱 무좀 치료기기 ‘AF레이저’ 식약처 품목 획득
검색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