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보도자료

SCROLL
게시물 상세

[KIMES 2018] 쉬엔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셀킷 선보여

  • 2018.03.17
  • view 412


㈜쉬엔비(Shenb Co., Ltd., 대표 강선영)는 3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제 34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이하 KIMES 2018)'에 참가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셀킷'을 선보였다.


'셀킷'은 '소마'(soma), '루미'(rumi), '럭스유'(luxeu) 등으로 구성돼 있다. '소마'는 바디 관리 제품으로 rf기능이 1초에 50만번 극간이동을 통해 자극을 도와준다. 또한 SUCTION기능은 3단계로 구성돼 필요한 부위에 정확한 부착과 함께 경락마사지 효과를 준다. LED기능은 RF와 함께 작용해 탄력개선에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UV기능은 보관하면서 충전과 동시에 UV로 제품의 청결을 유지시켜 준다.


'루미'는 5단계 피부관리 시스템으로 구성되며 전기천공법을 이용해 제품의 흡수율을 높여주고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럭스유'는 다이아몬드팁으로 모공의 노폐물을 죽은 피부층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동시에 필링효과까지 있어 굴곡진 얼굴을 매끄럽게 만드는 역할을 한다. 쉬엔비는 전세계 40여개 국가에 수출하며 신제품 네트워킹을 하고 있다. 전시회에 대해서는 "외국인 바이어 수가 예년보다 줄었지만 내년에도 참가할 계획이 있다"고 밝혔다.


한편, KIMES는 1980년 첫 회를 시작으로 한국 의료산업 발전과 함께 꾸준히 성장해 온 한국 최대 의료기기 및 병원 설비 전문 전시회다. 현재 국내 의료산업은 의료 정보시스템, 초음파검사기, 영상 의학 장비, 로봇 의료, AI, 재활 의약 등 기술집약적 첨단산업으로 변모했다. KIMES는 이러한 한국 의료산업의 선진화에 일조하면서 세계적인 수준의 의료전문 전시회로 발돋움하고 있다. 참가사들은 이번 전시회에서 첨단병원시설, IT기술과 접목된 의료정보 시스템, 신속한 환자수송을 위한 자동차 산업 등 의료 산업 분야의 신기술,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출처: https://kr.aving.net/news/articleView.html?idxno=1384649

이전글 피부 의료기기 강자 쉬엔비 ‘2018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선정
다음글 쉬엔비, 8일 롯데홈쇼핑 다이어트기기 셀킷소마 방송 진행…2018년 첫방
검색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