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보도자료

SCROLL
게시물 상세

쉬엔비, 19일 롯데홈쇼핑서 고주파 마사지기 소마 첫 런칭

  • 2017.09.14
  • view 582

의료기기 전문기업 쉬엔비가 9월 19일 저녁 11시 50분 10번 채널인 롯데홈쇼핑에서 다이어트기기 소마(Soma)를 홈쇼핑 첫 런칭한다.

 

소마는 고주파+석션+LED의 기능을 통해 가정에서도 손쉽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홈뷰티 기기이다. 고주파, 석션의 다양한 레벨 구성 및 LED 레드라이트를 이용한 복합기능으로 체형 및 비만관리가 가능하며, 다리, 허벅지, 팔뚝, 복부 등 다양한 부위의 마사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소마의 고주파, 석션은 3단계로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쉬엔비는 1999년도에 설립하여 줄곧 의료미용기기를 개발해온 업체다. 최근에는 미용기기 브랜드 셀킷의 런칭과 함께 홈케어 다이어트기기 ‘소마’와 피부관리기 ‘루미’를 내놓으며 미용기기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

 

고주파의 석션기능과 관련하여 많은 노하우를 갖고 있는 쉬엔비는 의료기기와 더불어 미용기기에서도 독보적인 기술력을 통해 특허 획득 및 인증을 보유하게 되었다고 한다.

 

업체 측은 이번 홈쇼핑 런칭에서 렌탈서비스를 진행하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온라인에서도 렌탈/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소마의 정식 명칭은 ‘셀킷소마’로 온라인에서 찾아볼 수 있다.


출처: https://selkit.co.kr/37/?q=YToyOntzOjEyOiJrZXl3b3JkX3R5cGUiO3M6MzoiYWxsIjtzOjQ6InBhZ2UiO2k6NTt9&bmode=view&idx=250771&t=board


 

 

이전글 쉬엔비, 제18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 대통령상 수상
다음글 의사 꿈 접고 의료기기 제조에 뛰어들다…강선영 대표의 승부 비결은?
검색 닫기